테이 '오스타' 영광의 최종우승, 탈락=JK김동욱

김겨울 배선영 기자,   |  2011.05.08 00:37


가수 테이가 '오페라스타'의 최종우승자로 영국행 티켓을 얻었다. 반면, JK김동욱은 안타깝게도 결승 무대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됐다.

7일 오후 11시부터 서울 상명아트센터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진 케이블채널 tvN '오페라스타' 결승전에서는 마침내 최종우승자가 가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각각 자신 있는 곡으로 한 차례의 솔로 무대를 선보였으며, 이어 멘토인 서정학·김수연 교수와 듀엣 무대에 또 한 번섰다.

테이는 2회 대결에서 불러 처음으로 1위를 거머쥐었던 이탈리아 가곡 'Non ti scordar di me(물망초)'로 솔로 무대를 꾸몄고, JK김동욱은 3회에서 심사위원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던 '카루소(Caruso)를 선보였다.

또 테이와 서정학 교수는 영화 '대부' 주제곡 'Parla Piu Piano(더 작은 소리로 말해요)'로 듀엣 무대를 장식했고, JK김동욱과 김수연은 안드레아 보첼리와 사라 브라이트만이 불러 잘 알려진 'Time To Say Goodbye(이제는 떠나갈 시간)'으로 감동을 안겼다.

두 사람 모두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고, 그 결과 솔로 무대 이후 시청자 문자투표도 박빙의 승부를 보였다. 테이가 51% JK김동욱이 49%로 2%의 근소한 차로 테이가 앞섰던 것이다.

그리고 단 한 명의 최종 우승자는 테이로 선정됐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영국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스페셜 앨범을 제작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오페라스타'는 록, 알앤비(R&B)와 발라드, 트롯트 등 다양한 가요장르를 대표하는 가수 8명이 오페라 도전자로 출연, 전국민 투표와 오페라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매회 토너먼트로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26일 첫 방송된 '오페라스타'의 6주간의 대결에 도전한 가수는 테이 임정희 JK김동욱 문희옥 신해철 김창렬 천상지희 선데이와 쥬얼리 김은정이었다.

이중 테이와 JK김동욱이 결승에 진출했고, 이후 테이가 최종우승자로 선정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