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오늘밤' M/V서 귀여운 모습 변신

문완식 기자  |  2011.05.11 09:45


가수 박재범이 미니앨범 두 번째 타이틀곡 '오늘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박재범은 이날 오전 10시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오늘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늘밤'은 이번 미니 앨범 중 가장 신나는 템포의 일렉트로 댄스곡으로 지친 일상을 벗어나 오늘밤은 걱정 없이 신나게 즐겨보자는 내용을 노래한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첫 번째 타이틀곡 '어밴던드(Abandoned)'를 만든 홍원기 감독의 작품으로, 일상생활을 옮겨 놓은 듯한 아기자기한 세트와 귀여운 의상이 눈에 띈다.


또 카리스마 넘치는 '어밴던드'와는 다른 흥겨운 비트와, 박재범의 귀여운 표정연기가 보는 이를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댄스팀 prepix의 단장 하우신과 비보이 조티, 루키와 함께 선보이는 화려한 댄스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어밴던드'와 달리, 박재범의 귀여운 면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로 제작됐다"며 "또한 '오늘밤'의 따라 부르기 쉽고 중독성 강한 가사는, 다가오는 여름, 청량제와 같은 역할을 해줄 음악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6일 미니앨범 첫 무대인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