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 백청강, 강남역 게릴라 콘서트 '인산인해'

최보란 기자  |  2011.05.14 18:51
게릴라 콘서트를 위해 강남역에 나타난 백청강 ⓒ네티즌이 인터넷에 공개한 사진 게릴라 콘서트를 위해 강남역에 나타난 백청강 ⓒ네티즌이 인터넷에 공개한 사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톱3 백청강이 강남역에 나타났다.

백청강은 14일 오후 6시 강남역에 깜짝 등장해 '위대한 탄생' 게릴라 콘서트를 열었다.


강남역에 백청강이 등장하자 현장에 있던 시민들에 의해 인터넷에 사진과 목격담이 속속 등장하기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백청강의 게릴라 콘서트'라고 적힌 무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백청강이 현장에서 방송인 박슬기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도 인터넷에 올라왔다.


강남역에 마련된 백청강 게릴라 콘서트 무대 ⓒ네티즌이 인터넷에 공개한 사진 강남역에 마련된 백청강 게릴라 콘서트 무대 ⓒ네티즌이 인터넷에 공개한 사진


특히 현장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백청강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들은 인터넷을 통해 "강남역 7번 출구에 무대가 마련돼 있다. 백청강을 기다리는 중", "게릴라 콘서트 때문인지 강남역 앞이 인산인해", "백청강 게릴라 콘서트 보는 중...굉장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게릴라 콘서트는 강남구청 트위터를 통해 하루 전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13일 강남구청 트위터에는 "내일 강남역사거리에선 '위대한 탄생' 게릴라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하네요. 아마도 백청강, 박슬기씨가 나올 듯 싶습니다"란 글이 게재됐다.


한편 백청강은 최근 방송된 '위대한 탄생'에서 H.O.T '위 아더 퓨처'를 불러 톱3에 진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