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화려한 무대 뒤 잔혹한 비밀 <화이트 : 저주의 멜로디>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2011.05.23 09:20
공포영화의 계절, 여름,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가장 큰 기대를 모르고 있는 화제작이 있습니다. 공포 영화의 성공계보를 이을 섬뜩한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2011년 여름을 핫하게 달굴 첫 미스터리 공포!


그 볼거리가 궁금 하시다고요? 지금 함께 보시죠.

대중문화의 핫코드 ‘아이돌’ 이들의 화려한 무대 뒤 잔혹한 비밀이 드러납니다.


인기 아이돌에 밀려, 빛을 제대로 못 본 걸그룹 핑크돌즈!

우연히 15년 전 미발표곡 ‘화이트’를 발견, 리메이크하면서 스타덤에 오르게 되는데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 시작하자 멤버들은 ‘화이트’의 메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욕망을 드러내가 시작하죠.


그리고 그때부터 ‘화이트’에 숨겨진 미스터리한 저주의 실체도 서서히 드러나게 되는데...

‘화이트’라는 노래에 얽힌 잔혹한 저주!~과연 그 비밀을 무엇일까요?

이 시대 최고의 아이돌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 이들.

영화 <화이트 : 저주의 멜로디>로 차세대 호러퀸에 도전 충무로 핫한 신예스타가 총출동했습니다!

실제 아이돌 스타이자, 최고의 연기돌, 함은정씨.

아이돌 스타의 경험을 살려 무대 뒤의 시기와 질투를 연기했다죠.

최고의 아이돌 걸그룹, 영화 속에서는 시기와 질투가 난무하는 걸그룹으로 표현되었는데요, 실제 배우들 간 호흡은 어땠나요?

CF계의 아이돌, 연예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스타! 진세연씨.

핑크돌즈에서 가장 먼저 ‘화이트’의 메인자리를 차지한 메인보컬 제니역으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루는데요.

다양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세연씨의 천의 얼굴, 빨리 보고 싶네요.

그리고 또 한명의 실제 뮤지션스타, 메이다니씨, 10대들 사이에는 여느 아이돌 못지않은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녀죠, 영화에 도전한 메이다니씨. 그런데 공포영화 선택은 좀 의외인데요?

실력파 뮤지션이자 파워풀한 연기력으로 스크린을 접수한 그녀, 메이다니씨의 멋진 변신, 지켜볼께요.

핑크돌즈의 막내, 깜찍발랄 아이스크림 소녀, 최아라양. 너무너무 반가워요, 그동안 어떻게 지냈어요?

아라양은 이번 영화에서 보는 이들이 깜짝 놀랄만한 연기몰입도를 보였다고 하는데요. 차세대 스크린 여주인공의 모습, 곧 확인할 수 있겠죠!

공포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화이트 : 저주의 멜로디> 곧 만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