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지나가 스타뉴스 독자들 및 팬들과 영어로 만나고 있는 [G.NA's English With Starnews] 19번째 시간. 체력이 필요한 여름이 다가오자, 따뜻한 마음의 지나는 팬들의 건강을 걱정하고 나섰다. 다음은 지나의 메시지. 정성들여 찍은 셀카를 첨부한 것은 기본. 다음은 지나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지나입니다!
점점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 후텁지근한 날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저는 시원한 녹음실에서 열심히 다음 앨범을 준비하면서 다시 여러분 앞에 좋은 음악으로 짠! 하고 나타나기 위해 연습하고 있습니다.
Finally the missing pieces to my next album is slowly being put together!
생각해 놓았던 그림들이 하나 둘 눈앞에 펼쳐지고 있는 지금 그야말로 하루하루 새로운 앨범 준비에 푹 빠져서 지내고 있어요.
너무 설레고 그만큼 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시는 더 멋진 지나의 모습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스스로 조금 지치고 힘들 때도 있지만요. Can't wait to see all my G.NI loves! Nerve racking…But also so excited!!!!
다시 한 번 더 멋진 지나로 돌아올 것을 약속할게요. 기다려 주세요! 꼭!
#. Nerve racking : 신경이 쓰이는, 지치는.
Nerve 신경이라는 뜻과 racking의 부족함을 나타내는 뜻이 결합한 표현.
It is really nerve racking : 정말 긴장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