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 방시혁 "노지훈과 프로젝트 진행 중!"

김유진 인턴기자  |  2011.06.02 08:46
▲ 방시혁(앞 줄), 노지훈, 데이비드 오(뒷 줄 두 번째, 세 번째) ⓒ출처=방시혁 미투데이 ▲ 방시혁(앞 줄), 노지훈, 데이비드 오(뒷 줄 두 번째, 세 번째) ⓒ출처=방시혁 미투데이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이하 위대한 탄생)' 멘토 방시혁이 멘티 노지훈의 프로젝트 앨범 작업 현장을 공개했다.

방시혁은 지난 1일 오후 10시께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지훈이와 함께 프로젝트 진행 중! 지훈이 메이크업, 의상 멋지죠?"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검은색 재킷을 입고 한층 더 남자다운 모습으로 변신한 노지훈의 모습이 담겼다. 노지훈의 옆에는 편안한 차림으로 노지훈을 응원 온 데이비드 오와 멘토 방시혁도 보인다.

이어 방시혁은 "조만간 멋진 지훈이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데이비드와 응원 차 촬영장 방문했어요. 파이팅!"이라며 노지훈을 응원했다.


네티즌들은 "벌써 프로젝트 앨범이 나오는 건가요?", "'위탄' 톱 12 멤버 중 제일 먼저 나오는 앨범이 되겠네요?", "너무 반가워요!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노지훈씨는 갈수록 멋져지는 것 같아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대한 탄생'은 오는 3일 오후 9시 55분 위대한 탄생 콘서트를 방송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