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 명품브랜드패션쇼서 극비리 촬영진행

배선영 기자  |  2011.06.03 10:52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펜디(FENDI) 패션쇼에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시즌2(이하 도수코)' 촬영이 극비리에 진행됐다.


펜디 패션쇼는 지난 2일 한강 세빛둥둥섬에서 진행됐다.

이날 패션쇼에는 오직 이번 행사만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컬렉션과 함께 패션 가방, 구두, 액세서리, 크레이지 캐럿 시계, 선글라스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남성 컬렉션 및 키즈 컬렉션이 일부 소개됐다.


지난 2007년 만리장성 패션쇼를 열었던 펜디는 이번 패션쇼를 통해 서울과 한강을 세계에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흥미로운 것은 이날 참석한 관객들이 "같은 자리에서 '도수코' 촬영도 진행됐다"며 "'도수코' 시즌2와 펜디가 관련이 있는 듯 보인다"라고 증언하고 있다는 것.


이 같은 소문은 '도수코' MC이자 심사위원인 톱모델 장윤주이 패션쇼 런웨이에 선 것과 시즌1의 심사위원 W KOREA 이혜주 편집장이 모습을 드러낸 사실과 맞물리며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물론 국내 톱모델인 장윤주가 세계 톱 브랜드의 패션쇼에 서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일부 관객들은 온스타일 카메라와 지난 '프로젝트 런어웨이 코리아' 파이널 컬렉션에 있던 온스타일 관계자들을 봤다는 목격담을 전했다.

이와 관련, '도수코' 한 관계자는 "모델 지망생들의 도전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인만큼,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세계적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부분이 많다"라며 "구체적으로 어떤 촬영이 진행되는지 밝힐 수 없지만, 시청자들에 지금까지와는 확연히 다른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해 9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도수코'는 기상천외한 미션들로 화제가 됐다. 이에 세계적 명품 브랜드와의 합작 미션에 대한 기대가 고조된 상태다.

한편 '도수코'는 최고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원제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진행은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맡아, 진행자이자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현재 최종 도전자들을 선발해 촬영이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