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 노홍철, 싸이, 지드래곤, 박명수 (왼쪽부터) ⓒ출처=싸이 미투데이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 출연한 싸이가 녹화당시 찍은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싸이는 13일 오전 10시 30분께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길, 철, ththㅏ, GD, 거성. 행담도, 행복했던 한 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가요제 의상을 그대로 입은 채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길, 노홍철, 싸이, 지드래곤, 박명수의 모습이 담겼다.
싸이와 노홍철은 빤짝이 소재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화려한 콘셉트를 자랑하고 있다. 길은 검은색 재킷과 흰 셔츠로 단정하고 무난한 느낌이다.
지드래곤은 검은색 셔츠에 빨간색 모자, 박명수는 파란색 재킷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 속 박명수는 한 손은 지드래곤의 어깨에 한 손으로는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렇게 사진이 쏟아져 나오니 궁금해죽겠다", "노홍철과 싸이 팀 의상이 심상치 않다", "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명수형의 지드래곤 사랑", "정말 출연자 모두들 즐거우셨나봐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녹화분은 오는 18일과 25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