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신곡 미리듣기 떠..사장님께 팀킬"

문완식 기자  |  2011.06.21 21:31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새 싱글과 관련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미리듣기가 공개됐다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산다라박은 21일 오후 8시 40분께 자신의 미투데이에 "미리듣기가 떠버려서 내 엠피쑤리 들으러 많이 안가는 거 아니죠?!?"라며 "ㅋ사장님에게 팀킬 당한 달옹!?"이라고 글을 남겼다.


그는 "ㅋ내 엠피쑤리엔 더 긴~음원이 들어있는 뒝!"이라며 "ㅋㅋ아 그나저나 울 콘서트 vip 제일잘나가 좌석 있자나요! 그좌 석이 우리 무대보다 더 화려하고 멋지게 만들고 있다는 소문이 있어요!ㅋㅋㅋ"라고 팬들에게 전했다.

2NE1의 공식홍보부장인 산다라박은 앞서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는 오는 24일 자정 공개예정인 2NE1의 새 싱글 '내가 제일 잘나가'와 관련 21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일명 '박부장의 MP3 PLAYER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산다라가 자신의 미투데이에 관련 힌트를 올려놓고 이를 차례로 맞춰 가면, 특정 지역의 애플 리셀러 매장의 한 아이패드에 숨겨놓은 2NE1의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음원을 들을 수 있다.


산다라박의 힌트대로 찾아가 '내가 제일 잘 나가' MP3를 찾아낸 팬은 산다라박의 미투데이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NE1의 첫 단독콘서트 VIP티켓을 선물을 할 예정이다.

한편 2NE1은 오는 24일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를 발표하며 지난해 정규1집 활동 이후 9개월여 만에 방송활동을 재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