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 관련 사진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4인 걸그룹 2NE1이 신곡 '내가 제일 잘 나가'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이색적인 뮤직비디오 이미지를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2NE1은 24일 오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를 통해 '내가 제일 잘 나가' 뮤직비디오 스틸 컷을 외부에 선보였다.
이번 사진에서 2NE1의 산다라박 박봄 씨엘 공민지 등 네 명의 멤버는 또 한 번 범상치 않은 패션과 독특한 액세서리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한껏 뽐내고 있다. 2NE1 멤버들과 함께 피라미드 및 다이아몬드 모형의 세트, 벤츠SLS, 푸들 등 다양한 볼거리도 등장, 욱 눈길을 끌고 있다.
YG 측은 "'내가 제일 잘 나가' 뮤직비디오는 그 간의 작품들에 비해 두 배에 가까운 비용이 소요됐고, 세트 규모가 예상보다 커져 이에 따른 후반 작업 시간도 길어지게 됐다"라며 "음원 공개 뒤 2, 3일 뒤 베일을 벗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0시 '내가 제일 잘 나가' 음원을 공개한 2NE1은 오전 현재 멜론 도시락 몽키3 소리바다 벅스 엠넷 싸이월드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 중이다. 이로써 2NE1은 앞서 발표한 신곡들인 '돈트 크라이'와 '론리'에 이어 또 한 번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그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