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여자5호 최지혜, '도수코2' 도전

하유진 기자  |  2011.06.29 10:29


미모의 여자 5호, 수퍼모델이 될 수 있을까?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수퍼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이하 도수코2)의 한 지원자가 눈길을 끌고 있다.


주인공은 다름 아닌 SBS 공개구혼 다큐멘터리 '짝'에서 여자 5호로 출연해 남다른 미모로 화제가 됐던 최지혜.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며 자신이 직접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최지혜가 '도수코2' 지원했다는 사실은 지난 25일 방송된 '도수코2 캐스팅콜'을 통해 알려졌다.

최지혜는 1차 오디션에서는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으나, 2차 오디션에서는 런웨이 워킹을 선보이는 등 당찬 매력을 발산해 심사위원들의 호감을 샀다. 오디션 속에서도 모델을 향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는 최지혜의 모습에 그녀의 본선진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고.


각종 블로그와 게시판에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 "'짝'에서랑은 느낌이 완전 다르다. 이렇게 보니 모델 포스가 좀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지혜는 "장윤주 언니처럼 제 이름만 들어도 '아, 그 모델'이라고 알 수 있을 만큼 멋진 모델이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도전! 수퍼모델 KOREA'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해 9월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매주 여성층에서는 2% 안팎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3주 방송 중 총 8차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진행을 맡아, MC이자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등이 주어진다. 오는 7월 9일 오후 11시 첫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