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스타일 제공
'이기적인 몸매' 모델 장윤주가 섹시 카리스마 캣우먼으로 변신한다.
30일 온스타일에 따르면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의 MC 장윤주가 프로그램 포스터 촬영에서 완벽한 각선미를 선보여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장윤주는 스팽글 장식의 핫팬츠와 허리를 드러낸 초미니 탑,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하이부츠까지 모두 블랙으로 통일,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카리스마 여신으로 변신했다. 군살 없이 완벽한 바디라인은 물론,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눈빛과 당당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는 후문.
특히 단독 촬영에서는 스팽글 장식의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 촬영장을 숨죽이게 했다. 우월한 각선미를 드러내는 과감한 포즈를 선보이며 '이기적인 몸매'의 원조다운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
이 날 MC 장윤주와 도전자들의 포스터 촬영과 함께 프로그램 예고 영상 촬영도 진행됐다. 촬영에 동원된 의상들의 가격만 무려 7000만원에 달하며, 도전자들이 착용한 가면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실장이 스와로브스키 보석을 손수 일일이 붙여 제작한 것이라고. 고가의 의상과 소품들이 망가질까봐 지원자들은 물론 제작진 역시 촬영 내내 노심초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도전! 수퍼모델 KOREA'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해 9월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매주 여성층에서는 2% 안팎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3주 방송 중 총 8차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진행을 맡아, MC이자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등이 주어진다. 오는 7월 9일 오후 11시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