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 송윤아 "심장이 두근두근" 감동 예고

문완식 기자  |  2011.07.01 07:27
케이블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가 또 한 번의 감동을 예고했다.

1일 tvN에 따르면 오는 2일 방송 예고편에서 송윤아의 감동적인 심사평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예고편에서 송윤아는 눈물을 글썽이며 감동한 기색이 역력한 표정으로 "제 심장이 두근두근, 계속 뜀박질을 하고 있었습니다"라고 심사평을 밝혔다.

또 장진 감독 역시 "모두가 너무나 즐거워했고, 가슴이 뜨거워졌다"고 덧붙인 데 이어 눈시울이 붉어진 채 심사를 하는 박칼린과 열렬한 환호로 기립박수를 보내는 관객들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은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매회 감동의 지원자들이 탄생했던 만큼, 이번에는 어떤 지원자가 등장할지 궁금해 하고 있다.

'코리아 갓 탤런트' 공식 트위터 계정(@KoreaGotTalent)에는 "매주 감동의 스타들이 탄생하는구나. 이번 주도 본방사수하겠다", "코갓탤 보느라 매번 울다 웃다 난리다. 이번엔 누구일지 너무 궁금하다"등의 멘션이 올라오고 있다.


송윤아의 심사평에 대해 "송윤아를 두근거리게 한 '코갓탤' 국보소녀는 과연 누구인가" 등 재미있는 반응들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사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름다운 목소리로 꿈을 키운 최성봉, 기발한 아이디어의 여고생 립싱크 그룹 아이유브이, 실력파 팝핀 여고생 주민정, 10대 소년의 미성을 가진 50대 성규징, 제 2의 코니탤벗 김태현, 파워풀한 비트박스 황제 황영철 등 재능 있는 지원자들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6월 25일 방송된 4회가 평균 3.45%, 최고 4.259%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 지난달 4일 첫 방송 이후 4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