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 화면
역시 '무도가요제'였다.
지난 2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 MBC '무한도전-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 음원 7곡이 3일 음원차트 톱10에 전부 진입하는 괴력을 보였다.
이날 오전 6시 멜론 실시간 차트에 따르면 GG(박명수 지드래곤)의 '바람났어'가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해 7팀의 노래가 모두 톱10에 진입했다. 6위를 차지한 2NE1의 '내가 제일 잘 나가'를 제외하고 1위부터 8위까지 '무도가요제' 노래가 싹쓸이한 것.
2위는 처진달팽이(유재석 이적)의 '압구정 날라리', 3위는 바닷길(길 바다)의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4위는 파리돼지앵(정형돈 정재형)의 '순정마초', 5위는 철싸(노홍철 싸이)의 '흔들어주세요'가 차지했다. 이어 7위는 스윗콧소로우(정준하 스윗소로우)의 '정주나요', 8위는 센치한 하하(하하 10cm)의 '죽을래 사귈래'였다.
엠넷, 도시락, 벅스 실시간차트에서는 아예 1~7위가 전부 '무도' 노래였다. 엠넷의 경우 1위가'바람났어', 2위가 '압구정 날라리', 3위가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4위가 '흔들어주세요', 5위가 '순정마초', 6위가 '죽을래 사귈래', 7위가 '정주나요'. 8위는 티아라의 'Roly-Poly'가 차지했다.
도시락과 벅스에서는 모두 1위가 '바람났어', 2위가 '압구정 날랄리', 3위가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4위가 '순정마초', 5위가 '흔들어주세요', 6위가 '죽을래 사귈래', 7위가 '정주나요'였다. 도시락 8위는 'Roly-Poly'. 벅스 8위는 돈스파이크의 'Hello'였다.
몽키3에서는 1위가 '바람났어', 2위가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3위가 '압구정 날라리', 4위가 'Roly-Poly', 5위가 '흔들어주세요', 6위가 '내가 제일 잘나가', 7위가 '죽을래 사귈래', 8위가 '정주나요', 9위가 '순정마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