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만만세, 여섯남녀 익살 포스터 공개

윤성열 기자  |  2011.07.13 16:02
MBC 주말극 \'애정만만세\' 포스터 ⓒ사진=MBC 제공 MBC 주말극 '애정만만세' 포스터 ⓒ사진=MBC 제공


MBC 새 주말극 '애정만만세'(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3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애정만만세'에 출연하는 이보영 이태성 배종옥 천호진 변정수이 참여해 결혼 이후 젊은 남녀와 중년의 부부가 겪게 되는 사랑과 이별에서 오는 감정들을 현실적으로 담아냈다.


첫 번째 포스터는 현재 부인 변주리(변정수)와 함께 있는 가운데도 전 부인 오정희(배종옥)의 옷깃을 잡으며 관심을 끄는 강형도(천호진)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손짓으로 중년부부가 겪을 수 있는 유쾌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했다.

또한 포스터 하단에는 강재미(이보영)가 날씬한 몸매를 드러내며, 그녀의 아름다움에 반한 두 남자 변동우(이태성), 한정수(진이한)의 다소곳한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MBC 주말극 \'애정만만세\' 포스터 ⓒ사진=MBC 제공 MBC 주말극 '애정만만세' 포스터 ⓒ사진=MBC 제공


또 다른 포스터에는 '지나간 사랑의 그리움'을 주요 컨셉으로 극의 느낌을 표현했다. '잊었다고 생각했어, 당신을'이라는 메인카피와 함께 존재감 넘치는 배우 배종옥과 천호진의 추억에 잠긴 표정이 강조됐다.

한편 '애정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다.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