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제공
걸그룹 2NE1의 신곡 '어글리'가 ' 2NE1 TV'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28일 음원 공개에 앞서 26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 3회 방송분에서 2NE1의 신곡 '어글리'가 선 공개된다.
'어글리'는 테디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산다라박의 '어글리' 문신이 새겨진 손가락과 외모 망언 발언으로 덩달아 화제가 됐던 곡이다.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 엔딩에 '어글리'의 음원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실력파 막내 민지의 작업실과 메인 보컬 박봄이 번지 점프에 도전하는 과정이 전격 공개한다.
박봄은 "가수 데뷔 전 우연히 들른 공원에서 번지점프하는 곳을 봤다. 이걸 하면 가수를 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기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다. 당시 부모님이 가수 데뷔하는 것에 대해서 반대가 무척 심했다"라며 "번지점프에서 뛰어내리니 스트레스가 확 풀리면서 다시 새 출발을 하는 기분이 들었다"라고 번지점프에 도전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지난 19일 첫 방송된 '2NE1 TV'는 2NE1 멤버 각 개인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 각 개인의 에피소드들을 보여준다. 매주 화·금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