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日1만팬과 자선이벤트 성황리 마쳐

문완식 기자  |  2011.08.03 15:40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이 1만여 일본 팬들과의 자선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3일 키이스트에 따르면 김현중은 지난 2일 오후 2시와 6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일본 도쿄 국제포럼에서 총 1만 명의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 같이 출연했던 정소민이 함께 했다.

지난 5월 이벤트에서 6000명의 팬들을 한 자리에 모았던 김현중은 일본에서 '장난스런 키스' 방영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높은 인기를 과시하며 1만 석을 전석 매진 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번 이벤트는 티켓 예약판매 첫날부터 예매 가능 티켓 수를 초과한 인원이 응모를 해 추첨을 통해 구매자를 선정하는 등 일본 내 김현중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김현중은 정소민과 함께 한 토크를 통해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한껏 과시했다.


김현중은 정소민과 함께 한 토크를 통해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한껏 과시했으며 촬영 현장에서의 생생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드라마를 시청해 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김현중과 정소민이 직접 진행하는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연상퀴즈'와 팬들이 참여하는 '울트라 OX퀴즈'로 이벤트를 함께한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김현중은 이날 마련된 특별 무대에서 '고맙다'와 '장난스런 키스' OST 수록곡 'One More Time',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수록곡 '키스키스'를 열창해 큰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벤트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일본 음반 쇼케이스와 방송 인터뷰, '장난스런 키스' 자선 이벤트 등 짧은 방일 기간 동안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 낸 김현중은 일간지, 잡지 개별 인터뷰 등의 남은 일정을 마치고 귀국한다.

이후 대만,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의 나라에서 음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