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갓 탤런트' 거침없는 여고생 파워, 이어질까.
오는 1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 출연하는 여고생 지원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6일 네 번째 세미파이널에 올라 승리를 거머쥔 주민정과 IUV에 이은 또 다른 여고생 지원자, 밸리댄서 박수진양(18)이 그 주인공. 여고생의 강력한 우승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박수진양은 2차 지역예선 당시 현란한 테크닉의 밸리댄스를 선보여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방송 직후 타고난 S라인 몸매와 매력적인 미모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방송 이후 박수진의 '코갓탤' 지원을 알게 된 학교 친구들은 "밸리댄스를 하는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잘하는 줄 몰랐다"라고 전폭적인 응원을 보냈다. 특히 매력적인 미모로 화제를 낳은 만큼 방송 이후 남학생들의 러브콜도 쏟아지고 있다.
현재 각종 블로그와 커뮤니티에는 지역 예선 당시의 공연 영상이 다시금 화제를 낳으며 문자투표를 독려하는 네티즌들의 글도 이어지고 있다.
TOP3에 오를 경우 심사위원들의 선택에 의해 파이널 진출자가 결정되는 규칙상, 지역 예선 당시 밸리댄서들을 편애한다고 주장했던 심사위원 장진을 향한 팬들의 부탁도 줄을 잇고 있다.
한편 오는 13일 열리는 마지막 세미파이널에는 박수진을 비롯해 비바글램 송수정 양대용 박기훈 김태현 김종완 김민지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