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기코' 베일 벗는다..슈퍼카·드림카 총출동

전형화 기자  |  2011.08.12 10:40


지상 최대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 코리아'(이하 탑기코)가 베일을 벗는다.

채널 XTM은 그동안 자동차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아온 '탑기코'의 이야기를 공개하는 '탑기어 코리아 비긴즈'를 13일 오후10시부터 1부와 2부로 나눠 방송한다.


1부에는 1977년 첫 전파를 탄 이래 170여 개국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17번째 시즌에 들어간 오리지널 '탑기어'의 발자취를 돌아본다.

2부에서는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탑기코'의 제작 과정들의 베일을 벗기며 세계 최고의 자동차 쇼가 어떤 모습으로 공개될지 소개한다. 자동차 사랑이라면 둘 째 가라할 김갑수,연정훈,김진표 등 3명의 MC가 합류한 계기와 도전을 공개한다.


또 '탑기코'에 등장하게 될 슈퍼카들과 아직 공개하지 않은 MC들의 도전 과제를 소개할 계획이다.

XTM 관계자는 "'탑기코' 론칭을 앞두고 최근 시청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될 자동차 버라이어티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높아져 가고 있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탑기코'는 BBC '탑기어'의 한국 버전.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아우디R8, 포르셰 터보 911S 등 슈퍼카는 물론 롤스로이스 팬텀, 벤츠 마이바흐 등 드림카들이 등장한다. 오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