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사진=송지원 기자
케이블채널 XTM '탑 기어 코리아'(이하 탑기코)MC 연정훈이 아내 한가인의 출연을 약속했다.
연정훈은 17일 오후 서울 상암동 상암CGV에서 열린 '탑기코' 기자간담회에서 "아내(한가인)로부터 '스타 랩 타임' 코너 출연 약속을 받아냈다"고 웃으며 말했다.
'스타 랩 타임'코너는 스타가 자동차를 타고 2분 내외에 자동차전용트랙을 도는 코너다.
앞서 지난 7월 1일 경기도 안산에서 열린 '탑기코' 제작발표회에서 "아내 한가인을 출연 시키겠다"고 약속했던 연정훈은 이날 재차 질문을 받고 "출연한다고 했다"고 웃으며 말했다.
그는 "대신 아내가 조건을 걸었다"라며 "제작발표회 때 김갑수 선배님이 삼성 이건희 회장님을 섭외하겠다고 했는데 그 다음에 출연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연정훈은 "그래서 한가인씨 편은 이건희 회장님 다음 편"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탑기코'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자동차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아우디 R8 , 포르셰 911 터보 등 슈퍼카들이 총 출동해 상상할 수 없는 스케일의 기발한 도전을 펼치며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1977년 영국의 공영방송 BBC를 통해 처음 방송된 후 영국 TV 시청률 1위를 지키며 BBC의 자존심으로 자리매김했다. 미국, 호주, 러시아, 중국 등에서 제작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XTM이 영국 BBC로부터 프로그램 포맷을 구매, 제작했다. 총 13부이며 오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