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리아 갓 탤런트'가 낳은 스타 최성봉이 극비리에 진행한 생애 첫 레코딩을 진행했다.
최근 최성봉의 레코딩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코리아 갓 탤런트' 컴필레이션 앨범에 수록될 예정인 '넬라 판타지아'의 녹음현장을 담은 것으로, 녹음실에서 진행된 무반주 라이브를 담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 영상은 10초의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눈을 감고 감정을 한껏 끌어올리며 진지한 모습으로 임하고 있는 최성봉의 모습과 바리톤의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월, 불우한 어린시절을 딛고 코리아 갓 탤런트 지역예선에서 선보인 '넬라 판타지아'로 심사위원은 물론 객석을 감동시켰던 최성봉은 예선장면을 담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건을 기록하며 국내뿐 아니라 미국 CNN, ABC뉴스 등 외국 언론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때의 감동이 다시 살아나는듯 하네요.", "앨범 나오면 꼭 구입해야겠어요.", "천상의 목소리!", "꼭 훌륭한 가수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등 훈훈한 응원의 댓글을 보내고 있다.
한편 20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펼쳐질 '코리아 갓 탤런트' 파이널 무대에는 최성봉을 비롯해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태현(노래),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민지(노래), 김종완(비보이) 등 파이널 TOP10 이 대결을 벌인다.
최성봉 외에도 김민지, 김태현이 참여한 '코리아 갓 탤런트' 컴필레이션 앨범은 오는 23일, 소니뮤직을 통해 CD로 발매될 예정이며, 음원은 20일, '코리아 갓 탤런트' 파이널 무대 생방송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