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지성, 촬영중 게릴라 팬미팅 '매너남' 인증

문연배 기자  |  2011.08.28 09:33


SBS 수목극 ‘보스를 지켜라’'(이하 '보스')의 지성이 자신을 찾아온 팬들과 게릴라 팬미팅 가졌다.

28일 SBS 측에 따르면 지성은 지난 27일 서울 종로의 한 커피숍에서 진행된 촬영에 임했다. 이날 촬영 장면은 극중 커피사업을 맞게 된 지성과 그의 비서 최강희가 커피 전문점을 찾는 장면이었는데 길을 지나던 팬들이 삼삼오오 모여들더니 이내 수 백 여명에 이르게 된 것이다.


이 때문에 지성은 커피숍 내부를 지켜보던 팬들에게 손을 들어 인사를 하더니 어느덧 발걸음을 옮기고는 바깥에 운집한 수백 명의 팬들과 함께 즉석 게릴라 팬미팅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그는 마무리로 기념 촬영까지 하며 팬들과 짧지만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이에 수많은 팬들은 "지성오빠 너무 좋아요", "'보스' 꼭 본방사수 할께요" 등 응원을 보냈다.


또 커피숍 안에서는 30여 명에 이르는 '지성팬클럽' 회원들이 '보스' 제작진을 위해 바람막이 옷 150여 벌과 케이크를 마련해와 깜짝 파티를 열기도 했다.

지성은 "촬영스케줄이 빠듯해서 여러분들과 긴 시간을 가지지 못해서 죄송하다"며 "하지만 우리드라마 시청률이 잘 나오고 있는 것은 모두 시청자 분들, 그리고 팬클럽 여러분들의 든든한 성원이 있기 때문이다. 정말 감사하고 힘이 절로 난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