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카라
걸그룹 카라가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 기대감을 더했다.
카라는 오는 9월5일, 6일 각각 타이틀곡 '스텝'(STEP) 등 음원과 정규 3집을 선보이고 10개월 만에 국내 활동에 나선다.
이에 앞서 카라는 30일 오전 10시 '스텝' 티저를 엠넷닷컴, 멜론, 네이버,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곰TV 등을 통해 공개했다.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상 속 드레스를 입은 카라 멤버들이 청순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카라의 이번 새 앨범은 국내 활동 기간 유튜브와 손잡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카라 채널' 프로젝트도 운영한다. 가수가 활동과 병행해 유튜브 채널로 팬과 쌍방향 소통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국내 최초다.
'카라 채널'은 카라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 3회(9월7일부터 주 1회)를 진행하는 것을 비롯해 멤버들이 촬영한 각종 셀카 영상, 활동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스튜디오에 팬들을 초청하고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은 실시간 댓글로 멤버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된다. 유튜브 방송을 통해서는 음원 공개, 쇼케이스 등 활동의 주요 순간들의 멤버들 모습도 전달된다.
한편 타이틀곡 '스텝'은 그 간 카라의 히트곡을 작업해 온 한재호, 김승수의 프로듀싱팀 스윗튠의 곡으로 록과 일렉트로닉 장르가 결합된 신스 팝 댄스곡이다.
카라는 내달 중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도 돌입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