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제공
걸그룹 2NE1의 히트곡 'Ugly'의 어쿠스틱 버전이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이하 '2NE1 TV')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2NE1 TV'에서 2NE1은 홍대의 한 카페에서 요즘 주목 받는 밴드 디어클라우드의 용린(기타), 메이트의 정준일(피아노), 월러스의 양시온(베이스), 스픽아웃의 김준호(드럼)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Ugly' 즉흥 공연을 펼친 모습이 공개된다.
평소 화려한 무대에서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던 'Ugly'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부르는 2NE1의 색다른 모습과 풍부한 가창력에 제작진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사진=Mnet 제공
제작 관계자는 "이번 2NE1의 노래는 '원 테이크 기법'(끊지 않고 한번에 이어가는 촬영기법)으로 촬영됐다"라며 "실제 촬영 도중 음향에 대한 민원으로 경찰이 출동하는 바람에 정말 한 번 만에 촬영을 완벽히 끝냈다"고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연출을 맡고 있는 최재윤 PD는 "예전에 2NE1의 'Ugly' 첫 무대를 보면서 정말 슬픈 가사를 지녔는데도 신나는 느낌의 노래라는 것이 묘했다. 그래서 좀 더 감성적인 'Ugly'를 만들어보고 싶었다"라고 제작 의도를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2NE1의 심경과 팬들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날만을 손꼽으며 각오를 다지는 2NE1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또한 콘서트 준비를 위한 연습 과정, 인트로 영상 촬영현장 등 콘서트를 준비하는 모든 과정이 공개돼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