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위쪽부터), 탁예은, 김성혁
이들은 방송직후 대형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진입하기도 하고 개인 신상이 유출되기도 했다. 또 방송인으로 자리매김을 하거나 운영하는 쇼핑몰 등이 대박이 났다는 이야기도 들린다.
또 출연자들은 방송 후 온라인 카페를 개설하고 지속적인 모임을 갖기도 하며, 자신들의 근황을 전하고 출연자들을 응원하는 팬 카페도 등장했다.
◆남자들의 로망 한소희
CF 모델 겸 패션모델 한소희는 지난 3월23일 첫 방송한 '짝'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2006년 미스춘향대회 출신인 그는 눈에 띄는 미모로 남자 출연자들의 마음을 한 몸에 사로잡았다. 이후 '한 번 더 특집'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다시 한 번 화제를 뿌렸다.
◆이제는 방송인 탁예은
탁예은은 1월 방송된 SBS '스페셜-짝'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이후 아나운서를 선발하는 MBC '신입사원'에 지원했으며 지난 5월부터 약 3개월간 KBSN 스포츠에서 가수 김창렬과 함께 '인사이드 스포츠'를 진행하며 방송인으로 자리 잡았다. 한소희와 함께 '한 번 더 특집'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의자왕' 김성혁
김성혁은 등장 때부터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후 '의자왕'이란 칭호를 받고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현재 그를 좋아하는 팬들이 만든 '김성혁 팬 카페'가 운영 중이며 '한 번 더 특집'에 출연했다.
◆KBS 예능PD 입사 이창수
이창수는 KBS 예능드라마 PD로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유명해 졌다. 방송 당시 그는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최우등 졸업이라는 화려한 스펙과 기타, 피아노 연주 등으로 중간평가에서 여성 출연자 전원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T걸 모델 유진아
3기에는 배우 황정음과 황우슬혜를 똑 닮은 여성 모델 유진아가 등장, 애정촌은 물론 온라인을 들썩이게 했다. 유진아는 방송 후 '슈퍼스타K3'에서 합격자에게 T셔츠를 나눠주는 모델로 등장해 다시 한 번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2기에는 탤런트 김준의 사촌형인 남자 4호가 남자다운 매력으로 여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5기에 출연했던 모델 겸 온라인 쇼핑몰 CEO인 여자 3호는 배우 이다해 닮은꼴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긴 생머리에 청순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최근 방송되고 있는 '한 번 더 특집'에도 출연했다.
6기에는 이하늬 닮은꼴 여자 1호가 눈길을 끌었다. 초반 선택에서 5명의 남성들이 그에게 관심을 보였고 그는 한의사를 최종 짝으로 맞았다. 이후 한의사와 잘 안됐다는 그녀는 '한 번 더 특집'에 참여했다. 또 '돌싱 특집'에 출연했던 여자 5호는 에로배우 출신이라는 의혹에 휩싸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