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제시카·수영, '3色티저' 공개..역시 '소시'

길혜성 기자  |  2011.09.28 08:51
소녀시대의 티파니 제시카 수영(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의 티파니 제시카 수영(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9인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 제시카 수영이 각기 다른 매력의 정규 3집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8일 소녀시대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오는 10월4일 3집 타이틀곡 '더 보이즈' 음원을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 각국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한다. 또한 아이튠즈를 통해 미주, 유럽, 남미 등 전 세계에도 동시에 내놓는다. 다음 날인 10월5일에는 정규 3집을 정식 발매한다.


SM 측은 소녀시대의 컴백을 눈앞에 두고 지난 26일부터는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외부에 선보이고 있다. 첫 날에는 리더 태연, 27일에는 써니와 효연, 그리고 이번에는 티파니 제시카 수영의 티저 이미지를 팬들에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들 속에서 티파니는 화려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제시카는 몽환적이고 우아한 느낌으로, 수영은 고혹적이고 강렬한 분위기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힌편 소녀시대는 오는 10월7일 KBS 2TV 가요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통해 정규 3집 첫 방송을 갖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