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2' 박슬기, 변정수 닮은꼴? "변정수도 인정"

하유진 기자  |  2011.09.30 09:52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이하 '도수코2')의 박슬기가 변정수와 닮은꼴로 눈길을 끈다.

30일 온스타일에 따르면 오는 10월 1일 '도수코2' 최종회에서는 파이널 진출자 박슬기가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나온 변정수와 닮은 외모를 선보였다.


짧은 헤어스타일, 큰 눈과 오똑한 콧날, 날렵한 턱선까지 너무 닮은 외모가 마지 자매라고 해도 믿을 정도.

웃을 때의 입가와 눈매, 다소 보이시한 전체적인 분위기까지 비슷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심사위원들은 "알고 보면 변정수씨 잃어버린 동생이거나 그럴 수도 있다", "그동안 낯익다고 느낀 이유를 알았다는 등 농담을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날 촬영장에서 박슬기를 처음 만난 변정수 또한 자신과 많이 닮았다고 인정했을 정도. 변정수는 모델을 시작했을 때부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메이크업부터 포즈 등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을 전했다.


특히 "메이크업과 스타일에 따라서 다양한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서 극과 극의 평가를 받을 수 있다"라고 세세하게 알려줬다.

한편 '도수코2'는 마지막 방송에서 진정선과 박슬기 중 1인을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등이 주어진다. 10월 1일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