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본격 컴백을 앞둔 걸 그룹 소녀시대의 정규 3집 타이틀 곡 '더 보이즈(The Boys)' 뮤직비디오가 19일 공개된다.
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오는 19일 공식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비롯해 멜론,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더 보이즈'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8월 말부터 총 6일간 남양주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매트릭스 기법 촬영과 초고속 팬텀플렉스 카메라로 촬영돼 한층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영상을 만날 수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자연의 느낌을 새롭게 재해석한 'NEO NATURAL(네오 내츄럴)'한 무대를 배경으로 했다"며 "강렬하고 파워풀한 팝 어번 댄스 곡 '더 보이즈'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소녀시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5일 공개된 '더 보이즈'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은 공개 3일 만인 현재 조회 수 약 150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이밖에 영어 버전도 조회 수 110만 건을 돌파하는 등 티저 영상만으로도 총 조회 수 260만 건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