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2012 달력 의상? 군복·호피…'직찍' 공개

최보란 기자  |  2011.10.20 17:22
ⓒ사진=MBC \'무한도전\' 미투데이 ⓒ사진=MBC '무한도전' 미투데이


2012 달력 제작에 돌입한 MBC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20일 '무한도전' 공식 미투데이에는 달력 제작을 위해 강원도 춘천을 방문한 멤버들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독특한 복장을 하고 사진에 찍힐 준비가 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군인을 연상시키는 제복을 입은 유재석과 호피무늬 하의에 호랑이 그림이 그려진 티셔츠를 입은 박명수 등 멤버들 각자가 개성 있는 의상을 착용하고 있다.

'무한도전'은 사진과 함께 "시청자 사진 공모! 2011년 10월 20일 목요일, 강원도에 나타난 무한도전 멤버들의 사진을 올려주세요! '2012 무한도전 달력'에 들어갈, 큰 웃음 빵빵 터지는 사진을 찍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멤버들이 2012년 달력사진 촬영을 위해 강원도 춘천을 방문, 오프닝 녹화를 마친 뒤 서로 다른 지역으로 흩어져 촬영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춘천을 시작으로 최종 목적지는 평창이다"라며 "멤버들이 춘천 MBC에서 오프닝을 찍은 뒤 각자 다른 도시를 배정받아 흩어져 촬영을 진행 중이다. 마지막에 평창에 모이게 된다"라고 전했다.


인터넷에 "의상이 범상치 않다", "강원도 어디로 오는 건지 제발 알려 주세요", "카메라 가지고 돌아다니고 있다", "꼭 전국 일주로 촬영 하시길", "오늘 스포사진 대량 방출될 듯" 등의 글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