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더보이즈' 뮤비, 닷새 만에 1000만 돌파

윤성열 기자  |  2011.10.24 12:01


걸 그룹 소녀시대 정규 3집 타이틀곡 '더 보이즈(The Boy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닷새 만에 조회 수 1000만을 넘어섰다.

지난 19일 공개된 '더 보이즈' 뮤직비디오는 24일 낮 12시 현재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한국어 버전 1090만7146건을 기록했다. 영어 버전은 197만6856건으로 두 버전을 합하면 총 조회 수가 무려 1288만4002건에 달한다.

이 영상은 최근 한국 일본 중국어권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유럽과 남미, 북미권에서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한국어 버전과 영어버전이 각각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최다 댓글 동영상 순위 1, 2위를 차지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 보이즈'는 세계적 프로듀서 중 한 명이자 故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로도 유명한 테디 라일리의 작품으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와 리듬에 독특한 구성의 화음이 더해진 팝 어반 댄스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소녀시대의 일본 히트곡 '미스터 택시(MR.TAXI)'의 한국어 버전을 비롯해 멤버 수영의 첫 작사곡인 밝은 R&B 발라드 곡 '봄날'도 수록돼 눈길을 끈다. 밝고 경쾌한 신스팝 장르의 '텔레파시', 신나는 레트로 팝 '세이 예스(Say Yes)', 소녀시대가 전하는 응원가 '비타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담겨 있다.

이외에도 마술사가 된 소녀시대의 이야기가 담긴 댄스곡 '트릭(TRICK)', 강렬하고 다크한 사운드 속 개성 강한 보컬이 돋보이는 '오스카(OSCAR)',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인 '톱 시크릿(Top Secret)' 등 총 12곡을 수록,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 연속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 '더 보이즈' 컴백 무대를 가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