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꽃' 이지아·윤시윤, 꽃총발사 발랄 포스터

최보란 기자  |  2011.10.28 11:20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극본 김도우·연출 고동선)의 포스터가 공개돼 방송을 앞두고 기대를 높인다.

28일 MBC를 통해 공개된 2장의 포스터에는 하늘로 비상하는 이지아와 윤시윤의 자유로운 모습과, 꽃으로 된 총알을 쏘고 막으며 마치 개구쟁이 같은 표정의 두 사람이 담겼다.


지난 17일 일산 MBC 드림센터의 사진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이지아와 윤시윤은 유쾌하면서도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관계자는 "이지아는 점프하는 모습을 담는 촬영에서 몇 번 해보지 않고도 모두가 원하는 포즈를 취해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꽃총' 콘셉트는 두 배우가 꽃이 깔려있는 바닥에 누워 포즈를 취하며 촬영이 진행됐다"라고 설명했다.


촬영을 마친 윤시윤은 "척추에 무리가 갈 뻔했지만 매달려 찍지 않은 걸 다행이라 생각한다.(웃음) 총에서 꽃이 나오는 듯한 재밌는 콘셉트의 촬영이었는데 사진도 잘 나온 것 같아 마음에 든다"며 촬영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 '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 심통쟁이 여순경과 두 얼굴의 언더커버보스의 로맨스를 그린다. 이지아, 윤시윤, 조민기, 한고은, 서효림, 이기광 등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