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가 보름 사이 3연속 음원 1위에 도전한다.
타블로는 1일 0시 첫 솔로앨범 '열꽃'의 파트2 음반에 수록될 음원들을 여러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열꽃' 파트2 음반의 타이틀곡은 지난 30일 SBS '인기가요'에서 태양과 함께 선보였던 '투모로우'다.
태양이 피처링한 '투모로우'는 내일이 없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다소 비관적이지만 동시에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올 때까지는 그 한 사람을 위해 마음의 빈자리를 고통스럽게나마 지키겠다는 순애보가 담겨있는 노래다.
음악적으로는 여린 듯 느낌의 어쿠스틱 피아노 선율과 강한 비트가 조화를 이뤘다. 타블로의 차가운 랩과 태양의 열정적인 보컬이 하나가 돼 쓸쓸하면서도 강렬한 음악을 탄생시켰다는 평가다.
타블로는 이번 '투모로우' 공개와 함께 음원 차트 3연속 정상에도 도전한다.
앞서 타블로는 이달 13일 '에어백' 선 공개 및 21일 첫 솔로앨범 파트1 음반 타이틀곡 '나쁘다' 발표 직후, 여러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여전한 저력을 보였다.
이에 이번 '투모로우'로도 또 한 번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를 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열꽃' 파트2 음반에는 에픽하이 동료멤버 DJ 투컷이 참여한 '출처', 그 간 타블로에게 가장 큰 힘이 돼준 두 친구 TBNY의 얀키와 영화배우 봉태규가 함께한 '고마운 숨', 타블로의 순수 보컬곡인 '유통기한' 등도 담겼다.
타블로의 파트1과 파트2가 함께 수록될 솔로음반 '열꽃'은 이날 전국 음반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동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