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타블로의 첫 솔로앨범 '열꽃'의 파트2가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1일 자정 공개된 타블로의 첫 솔로 앨범 '열꽃'의 파트2 타이틀곡 '투모로우'는 발매 직후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올레뮤직 차트에서 3위, 멜론차트에서도 5위를 기록 중이다.
'투모로우'는 지난 30일 SBS '인기가요'에서 태양과 함께 선보였던 곡으로 내일이 없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다소 비관적이지만 동시에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올 때까지는 그 한 사람을 위해 마음의 빈자리를 고통스럽게나마 지키겠다는 순애보가 담겼다.
파트2 수록곡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도배'하며 약진하고 있다. 벅스 차트에서는 '고마운 숨'이 6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그 간 타블로에게 가장 큰 힘이 돼준 TBNY의 얀키와 영화배우 봉태규가 피처링한 곡이다. 에픽하이 동료멤버 DJ 투컷이 함께한 '출처'는 7위를 기록했다. 이어 '유통기한'이 10위, 'Dear TV' 11위에 랭크됐다.
올레뮤직 차트에서도 '고마운 숨'이 5위, '유통기한' 7위 'Dear TV'가 9위 '출처'가 10위를 기록하며 상위권을 휩쓸었다.
앞서 타블로는 지난달 13일 '에어백' 선 공개 및 21일 첫 솔로앨범 파트1 음반 타이틀곡 '나쁘다' 발표 직후, 여러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여전한 저력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