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누나'박인영, 톰 크루즈와 찍은 사진 공개

이보경 인턴기자  |  2011.12.06 14:52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왼쪽)과 방송인 박인영  ⓒ출처=박인영 미니홈피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왼쪽)과 방송인 박인영 ⓒ출처=박인영 미니홈피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본명 박정수)의 친누나로 알려진 박인영이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인영은 지난 4일 오후 11시께 자신의 미니홈피에 "우헤헤~ With Tom 아저씨!"라는 제목으로 "톰 크루즈님! 너~무 젠틀 하시고 너~무 멋지셨다"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나란히 서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톰 크루즈와 박인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 뒤에 빽빽이 몰려든 취재진들은 톰 크루즈의 인기를 실감케 하기에 충분했다. 박인영 역시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와의 만남에 들뜬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친절한 톰 아저씨! 인영씨 부럽네요" "저도 톰 크루즈 좋아하는데 인영씨 부럽네요" "떨려서 인터뷰는 잘되셨나요? 톰 아저씨 만나는 상상 만해도 설레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톰 크루즈는 지난 2일 영화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의 홍보를 위해 내한했다. '미션 임파서블:고스트 프로토콜'은 시리즈를 이끈 에단 헌트(톰 크루즈)가 러시아 크렘린궁 테러사건에 휘말리며 테러리스트란 오명을 쓰자 명예훼복에 나서는 내용을 담는다. 12월15일 국내 개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