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넘버5' 3人, '프런코4' 스페셜 영상 출연

하유진 기자  |  2012.01.09 14:36
사진=온스타일 제공 사진=온스타일 제공


난해한 하이패션으로 인기몰이중인 KBS 2TV '개그콘서트-패션넘버5'의 3인방이 패션 리얼리티 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4'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4'(이하 '프런코4')에 앞서 '패션넘버5' 3인방 장도연 허안나 박나래를 도전자로 한 스페셜 버전을 선보인다.

이 스페셜 영상은 개콘여대 패션디자인학과 3인방의 패션 디자이너 도전기를 담았다.


세 사람은 디자인부터 제작, 런웨이 심사까지 오리지널 버전과 똑같은 과정을 거친다. '주어진 원단으로 레트로풍 의상을 제작하라'는 미션을 받고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기상천외한 의상 디자인에 직접 나선다고. 난해한 하이패션의 세계를 재치 있게 펼쳐내는 '패션넘버5' 특유의 우스꽝스럽고 과장된 모습들이 시청자들에 신선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허안나는 '온스타일 디자인 스쿨'을 졸업한 해외파로, 박나래는 순수 국내파, 장도연은 독학파로 콘셉트를 잡아 독특한 자신들만의 패션세계를 펼쳐낸다.


온스타일 측은 "시청자들에게 '프런코4'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방송에 앞서 스페셜을 기획했다"면서 "실제 '프런코'와 동일하게 진행되지만, '패션넘버5'의 재기발랄한 코믹 캐릭터들의 맹활약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각 1편당 약 5분 분량으로 총 3편이 공개되며 9일부터 라이프스타일러(www.lifestyler.co.kr)를 비롯한 온라인을 통해 매주 월요일 한 편씩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프런코'는 미국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2009년 시즌1과 2010년 시즌2에 이어 2011년 4월 종영된 시즌3은 20~34세 여성 시청률이 최고 2.95%까지 치솟고 12주 방송 중 총 9차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회를 거듭할수록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