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민낯+트레이닝복'으로 "민지 생일 축하해"

이보경 인턴기자  |  2012.01.18 08:51
걸그룹 2NE1의 박봄   ⓒ출처=박봄 트위터 걸그룹 2NE1의 박봄 ⓒ출처=박봄 트위터


걸그룹 2NE1의 박봄이 같은 그룹 멤버 공민지(18)의 생일을 축하했다.

박봄은 18일 오전 3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부운~ o(^▽^)o 오늘은 울 막내 민지 생일이에요~~왠일루 미역국을 갑자기 끓여야 겠단 생각에 이것저것을 해봤지만…이 야밤에 재료가 없음ㅋㅋㅋ으휴…ㅠㅠ암튼 밍키야 생일을 추카추카해~o(?▽?)o 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박봄은 평소 무대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었다. 입술을 삐쭉 내민 귀여운 표정을 짓고있는 박봄은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대충 빗어 넘긴 듯한 헤어스타일, 수수한 화장에도 여전한 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공민지는 1월 18일, 18번째 생일을 맞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민지언니~ 저도 생일 축하해요!" "이것 저것..해본 사진은 어디에?" "역시 봄 언니는 쌩얼도 최고! 너무 예뻐요" "봄이 맘이 너무 따뜻해서 보는 내 마음까지 따뜻해지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같은 소속사 빅뱅, 싸이 등과 지난 7일과 8일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콘서트를 펼친데 이어 21일과 22일 사이타마 수퍼아레나에서 열리는 '15주년 기념 YG패밀리콘서트'에 참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