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패러디의 여왕? "내가 애교가 없어도..."

이정빈 인턴기자  |  2012.02.11 11:21
ⓒ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2NE1의 산다라박이 가수 세븐의 노래를 패러디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산다라박은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이런 질문을 하고 싶어..오호오우! 내가 애교가 없어도.. 짧은 치마 못 입어도.. 더 이상 깨방정 못 떨고.. 내일모레 서른 돼도.. 나라는 이유만으로 날 계속 사랑해!줄!수!있니..?!? ^.^"라며 글을 올렸다.


이는 얼마 전 컴백한 가수 세븐의 '내가 노래를 못해도'의 일부를 개사한 것. 산다라박은 원곡의 '내가 모든 걸 잃어도 내 인기가 떨어져도 더 이상 노랠 못하고 다른 직업을 가져도 나라는 이유만으로 날 계속 사랑해 줄 수 있니'에 해당하는 부분을 패러디했다.

또한 산다라박은 개사와는 어울리지 않게 진지함이 넘치는 사진으로 재미를 더했다. 올블랙 콘셉트의 의상에 무언가 고심하는 표정을 지으며 한 쪽 다리를 꼰 설정 사진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 같은 산다라박의 깨방정(?)에 원곡의 주인공 세븐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을 퍼가기도 했다.

세븐은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하하하 재밌다^^ 내가 애교가 없어도... by 산다라 From. 다라 미투데이"라며 사진을 올렸고 팬들 역시 "산다라 언니 센스 대박이네요" "좋은 노래에 이런 가사를 붙이니 너무 웃기네요!"라며 한바탕 웃음보를 터뜨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