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승 ⓒ사진=CJ E&M
'프런코4'의 독불장군 이지승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10일 오후10시30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4'(이하 '프런코4')의 7회 예고편에서 도전자 이지승이 눈물을 흘리며 괴로워하는 장면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고 영상에서 작업실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던 이지승이 결국 인상을 찌푸리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공개되어 그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이지승은 이화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를 졸업, 세계적인 패션스쿨로 손꼽히는 벨기에의 엔트워프 왕립 미술학교를 다니다가 휴학 중이다. 자신만의 확고한 디자인 철학과 스타일을 갖고 있는 이지승은, 다양한 시도를 거듭하며 지난 김연아 미션에서는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하고 싶은 말은 꼭 해야 하는 거침없이 솔직한 성격과 직설적인 말투로 지난 팀 미션에서는 도전자 김혜란과 마찰을 빚는 등 뚜렷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팀원들과의 마찰에도 꿋꿋하게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정도로 늘 당찬 모습을 보여온 이지승이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채 눈물까지 보이는 모습에 시청자들 역시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한편 7회에서는 후반부에 들어선 도전자들이 더욱 열의를 불태우며 한층 완성도 높은 디자인들로 런웨이 쇼를 펼쳐낼 예정이다. 특히 여성복 디자인에 익숙한 도전자들에게 이번 시즌 처음으로 남성 의뢰인이 등장해 남성복 디자인을 의뢰, 불꽃 튀는 고군분투가 전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