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셰코' 온라인도 인기 폭발..유튜브 조회수 27만

김수진 기자  |  2012.05.04 16:44


요리 서바이벌 오디션 케이블 채널 올'리브 '마스터셰프 코리아'(이하 마셰코)가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장금이 아줌마' 하정숙(59) 도전자의 영상이 게재,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7만 건을 훌쩍 넘긴 것.


이 영상은 마셰코 1회 중 하정숙 도전자의 등장부터 퇴장까지를 담은 것으로, 웃음소리 하나로 눈길을 끈 '마셰코의 전원주' 하정숙 주부의 저력을 다시금 느끼게 하고 있다.

전원주와 닮은 외모와 경쾌한 웃음, 귀여운 전통 앞치마에 구수한 사투리, 특유의 입담이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았고 누리꾼 사이에서도 크게 회자 되고 있다. 특히 각종 유머 사이트에 공유되며 조회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이날 하정숙 참가자는 타고난 손맛과 오랜 주부 경력으로 완성시킨 '산초 가루를 곁들인 매운 닭 다리 찜'을 가지고 심사위원들로부터 맛있다는 찬사와 함께 합격을 받았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정감을 불러일으키는 우리네 어머니의 모습. 화이팅", "전원주를 연상시키는 외모에 웃음소리 들을수록 웃기네. 끝까지 살아남길" 등의 응원 글이 있다.


한편 4일 오후 9시에 방송될 2화에서는 도전자들이 각자 가장 자신 있는 요리로 심사를 치르는 100명의 예선 현장 마지막편이 공개된다. 엉뚱 매력 사유리와 안구정화 외모에 요리 실력을 겸비한 훈남 지원자들의 도전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