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아이스쇼'로 '남격'·'정글2'와 맞대결

김현록 기자  |  2012.05.06 15:48
김연아 ⓒ사진제공=뉴스1 김연아 ⓒ사진제공=뉴스1


김연아 아이스쇼가 일요일 예능 격전지에서 '남자의 자격' 및 '정글의 법칙2'와 맞대결을 벌인다.

MBC는 6일 오후 4시10분부터 오후 6시20분까지 2시간여에 걸쳐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아이스쇼 '김연아의 올댓 스케이트'를 생중계한다.


이에 '김연아 쇼'는 이날 동시간대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및 SBS '일요일이 좋다'의 새 코너 '정글의 법칙2'와 맞붙게 됐다.

이 가운데 '정글의 법칙2'는 남태평양 바누아투에서 벌어지는 시즌2 생존기를 이날 처음으로 공개한다. 김병만과 노우진 황광희 리키김 등 기존 멤버에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배우 박시은이 새로 투입돼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쟁쟁한 맞대결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날 김연아 아이스쇼의 향방은 이어지는 일요예능 맞대결 2부에도 영향을 미칠 예정이어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는 김연아 아이스쇼에 이어 야심차게 준비한 '나는 가수다2' 첫 생방송을 내보낸다. 김연아 아이스쇼의 시청률은 자연스럽게 뒤이은 '나는 가수다2' 첫 생방송에 영향을 미칠 전망. 한 주 전 같은 시간대에 방송한 '남심여심'이 1.9%란 이른바 애국가 시청률을 기록한 점을 고려하면 김연아 아이스쇼가 선전할 경우, '나는 가수다2' 생방송 시청률에 호재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