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中영화서 성룡 아들 팡주밍과 연기호흡

박영웅 기자  |  2012.05.09 10:34
장나라 <사진=나라짱닷컴> 장나라 <사진=나라짱닷컴>


장나라가 성룡의 아들과 연기 호흡을 펼친다.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중국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장나라는 영화 '아이쉐이쉐이(누구를 사랑해)'에 특별 출연한다. 극중 장나라는 피부관리샵의 사장으로 기부를 실천하는 인물로 출연한다.


장나라는 이번 작품에서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한 여성이지만, 우연히 만난 남자 주인공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면서 가정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성숙미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 배우 성룡의 아들로 유명한 영화배우 겸 가수 팡주밍과 영화배우 조경과 연기 호흡을 펼친다.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중국 청도에서 '아이쉐이쉐이' 촬영에 참여한 장나라는 중국배우 못지않게 완벽한 중국어를 구사하는가 하면, 청순한 이목구비로 현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장나라가 특별 출연하는 영화 '아이쉐이쉐이'는 3명의 남자주인공을 통해 현대 남성의 결혼과 사랑과 가정에 관한 이야기를 코믹한 요소로 풀어낸 로맨틱코미디다. 특히 중국영화 감독계 대부 시에진 감독의 부감독 출신 션다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장나라의 출연은 장나라가 출연했던 드라마 '파오마창(경마장)' 제작사의 추천을 통해 이뤄졌다. 이후 션다오 감독이 첫 미팅자리에서 장나라를 만나자마자 바로 출연 요청을 건넨 것. 장나라 역시 능력있는 감독과의 호흡에 기대감을 드러내며 흔쾌히 출연을 수락하게 됐다.


장나라 소속사 나라짱닷컴 측은 "3일간의 영화 촬영을 무사히 잘 마쳤다. 장나라가 꾸준한 중국어공부와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힘든 스케줄을 잘 소화해내고 있다"며 "'아이쉐이쉐이'는 첫 중국영화 'Flying with you(이치페이)'와 동시간대 중국에서 개봉하게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화 촬영을 위해 지난 3일 중국 청도로 출국한 장나라는 12일 귀국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