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월별 1위 모아 연말 '가왕전' 벌인다

김현록 기자  |  2012.05.18 10:15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2'가 연말 '가왕전'을 벌인다.

18일 MBC관계자에 따르면 '나는 가수다2'는 매달 탄생하는 '이달의 가수'들을 모아 오는 12월 '가왕전'을 벌인다.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모여 벌이는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2'가 왕중왕전을 통해 '올해의 가수'를 뽑는 셈이다.


올해 12월 말 열리는 첫 가왕전에는 오는 27일 처음으로 탄생할 '5월의 가수'를 비롯해 월별 '이달의 가수'들이 출전, 경합을 벌이게 된다.

관계자는 "'나는 가수다2'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4주에 한 차례 경연을 통해 '이달의 가수'를 선발, 영광스럽게 하차하는 시스템으로 바뀌었다"며 "하차한 '이달의 가수'들이 출연하는 연말 '가왕전'을 기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간 일각에서는 가장 멋진 무대를 선보이는 가수가 하차하게 되는 '나는 가수다2'의 경연 방식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다. 연말 '가왕전'은 이같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최고 무대가 될 전망이다.

한편 오는 20일 열리는 '고별전'에는 A조에 속해 있던 백두산 박미경 이영현, B조의 경합에서는 박상민 정엽 정인이 경합한다.


오는 27일 생방송될 '5월의 가수전'에는 A조와 B조 경연에서 각각 톱3 안에 들었던 이수영 이은미 JK김동욱 박완규 김건모 김연우 등 6명이 참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