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가시' 포스터·티저예고편 공개..관심 자극

안이슬 기자  |  2012.05.23 17:07


영화 '연가시'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CJ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영화 '연가시(감독 박정우)'의 2차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살인 기생충 연가시로 인한 시체가 떠올라 있는 한강의 모습을 담았던 지난 포스터와 달리 2차 포스터는 마스크를 쓴 김명민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어있다. 얼굴을 덮은 마스크와 그 위로 드러난 실핏줄, 풀린 눈이 무엇에 홀린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연가시 감염 증세를 담았다. 식욕이 과하게 왕성해지고 몸무게는 비정상적으로 늘어나지 않으며 사망 2~3일 전부터 심한 갈증을 보이는 감염자들을 보여주는 티저 예고편은 살인 기생충 연가시의 무서움을 전한다.


'연가시'는 실제 존재하는 기생충 연가시를 소재로 한 새로운 재난 영화로 주목 받았다. 김명민과 문정희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명민 동생 역으로 그룹 신화의 김동완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영화 '연가시'는 사람의 뇌를 조종하는 변종 기생충 연가시의 출현으로 사망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재난사태가 발생한 가운데 감염된 가족들을 살리기 위해 숨 막히는 사투를 벌이는 재혁(김명민 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