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김민준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23일 소속사 관계자는 "김민준이 20대 후반의 여자친구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며 "아직 결혼을 구체적으로 이야기할 때는 아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만나온 지는 꽤 시간이 된 걸로 알고 있다"며 "여자친구가 일반인인 만큼 조심스러워 했던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준의 열애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깜짝 고백을 통해 이날 먼저 알려졌다.
김민준은 최근 KBS2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 친구와 결혼하고 싶다"며 "빨리 결혼해서 안정감도 찾고 무엇보다 아이가 생기면 아이의 운동회 때 아버지들과의 달리기 대결에서 1등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김민준은 "여자 친구와 얼마 전 기념일이었는데 선물을 하고 싶어도 돈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내가 아끼는 오토바이를 팔아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선물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김민준은 "여자 친구가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자주 안 하고 다니더라"라며 "그럴 때마다 오토바이를 판 것을 후회한다"고 말해 지켜보던 이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김민준은 오는 6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후궁:제왕의 첩'에서 모든 것을 잃은 남자 권유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JTBC 새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 출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