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깜찍발랄 김수로 동생..신예 윤진이 '눈길'

최보란 기자  |  2012.05.30 10:12
윤진이 <화면캡처=SBS \'신사의 품격\'> 윤진이 <화면캡처=SBS '신사의 품격'>


'신사의 품격' 김수로의 동생으로 나오는 신인 배우가 깜찍한 연기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6일 첫 방송한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연출 신우철 권혁찬)에서 김도진(장동건 분)의 친구이자 건축회사 동업자인 임태산(김수로 분)의 여동생 임메아리로 열연 중인 윤진이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진이는 '신사의 품격'에서 120:1의 경쟁률을 뚫고 파격 캐스팅 됐다. 연기에 첫 도전하는 순수 신인으로 엉뚱하고 상큼 발랄한 캐릭터 임메아리를 통해 등장과 함께 안방극장의 신데렐라로 떠오르고 있는 것.

임메아리(윤진이 분)는 88사이즈에서 불굴의 의지로 노력해 여신급 미모로 변신, 첫 사랑의 주인공 최윤(김민종 분)을 찾기 위해 친오빠 임태산(김수로 분)몰래 미국에서 돌아와 스승 서이수(김하늘 분)의 집에 머문다.

지난 27일 방송에서 윤진이는 자신을 돌보듯 하는 최윤 앞에서 시크한 척 하고, 이수와 술을 마시며 속상한 속내를 털어놓는 귀여운 연기를 선보였다. 또 홍세라(윤세아 분)를 만나기 위해 집 근처로 온 임태산에게 발각 될 위기에 어쩔 줄 몰라 발을 동동 구르는 코믹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임메아리는 F4오빠들이 모여있는 야구장에 몰래 찾아가 최윤을 보고 달려가 푹 안기는 모습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 귀여운 신인 배우 윤진이는 누구? 완전 인상 깊었어요!", "보는 내내 귀여워서 혼났네요", "저런 여동생 있으면 하루가 행복할텐데", "멋있는 오빠들 속에 있는 부러운 메아리!" 등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임메아리가 자신의 오빠 태산을 짝사랑하는 이수를 대신해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을 주물배달, 당황한 이수가 태산 대신 도진에게 고백하면서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