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정가은 '남녀탐구생활' 폐지 "시즌 없다"

이경호 기자  |  2012.06.05 14:36
\'남녀탐구생활\' 정형돈 정가은(좌측부터) ⓒ사진=tvN '남녀탐구생활' 정형돈 정가은(좌측부터) ⓒ사진=tvN


케이블 채널 tvN '롤러코스터2'의 간판 코너 '남녀 연애 집중 탐구생활'(이하 '남녀탐구생활')이 폐지됐다.

5일 오후 tvN측 관계자는 "'남녀탐구생활'이 폐지됐다. 지난달 27일 방송으로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남녀탐구생활'이 폐지된 이유는 '롤러코스터2'가 새 코너 및 여러 변화를 시도하던 중 논의 됐다. 자연스럽게 폐지된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남녀탐구생활'의 시즌제가 논의된 적 없다"며 "후속 코너도 현재는 확정되지 않아 시청자들께 아쉬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남녀탐구생활'의 주인공인 정형돈과 정가은은 '롤러코스터2'의 다른 코너에 출연할 계획은 없다"며 "두 사람과 코너가 시청자들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추후 다른 코너에 출연할 수도 있다. 그러나 현재로서 이들의 출연은 미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롤러코스터2'의 '남녀탐구생활'은 시즌1의 남녀심리를 다룬 '남녀탐구생활'과 달리 연애에 대한 심리를 다뤘다.


지난 2009년부터 방송한 '남녀탐구생활'은 코너 폐지로 막을 내리게 됐다.

이로써 '롤러코스터2'는 '총 맞은 것처럼''푸른거탑' '지금 삐치러 갑니다' '레알TV' 등의 코너가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