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박예진과 김기범이 잠옷을 입고 올나이트 파티를 즐기는 스틸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12일 공개된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연출 김도혁·극본 문지영) 스틸 사진에서는 박예진(이태리 역), 김기범(황민수 역), 장서원(황민국 역)이 깜찍한 잠옷을 입은 채 보드 게임을 하는 장면이 담겼다.
세 배우는 깜찍함이 돋보이는 파자마 스타일과 더불어 보드게임 접전을 펼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국민 펫남'으로 등극한 김기범은 드라마 속의 황민수 역과 완벽하게 빙의한 듯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기범과 장서원 잠옷 입은 모습 너무 귀요미, 박예진은 뭘 입어도 섹시", "김기범이 보드게임 하면서 이태리를 사고 좋아하는 모습 로맨틱했어요" "장서원 깨알 같은 코믹 감초, 대사 한마디가 폭풍 웃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러브 이태리'는 하루 아침에 14세 소년에서 25세 남자로 광속 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과 재벌 상속녀(박예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감각적인 영상미와 매력 넘치는 판타지, 의외의 반전과 코믹한 상황전개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