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산다라박 미투데이
걸 그룹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이 프랑스 칸 광고제에 참석하기 전 찍은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18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봉쥬르! 오늘 프랑스 현지시간 오후 5시 반에 칸 광고제가 열려요. 저희 투애니원이 영광스럽게도 케이팝을 대표하여 참여하게 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어 그는 "오늘 연설도 하고 분위기 좋으면 뭔가 좀 더? 프랑스 팬 분들 처음 만나는 거라 설레요! 잘하고 갈게요!"라고 덧붙였다.
광고제 연설을 마치고 나서 산다라박은 " 칸 광고제 연설을 마치고 나오는 길. 비록 행사장 안엔 들어오지 못했지만 밖에서 뜨겁게 응원하며 우릴 기다려준 프랑스 팬 분들이에요~ 다음엔 노래하는 무대로 다시 만나고 싶어요. 좋은 추억 가지구갑니다~ 메르시"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프랑스의 거리에서 웨이브 진 긴 머리를 앞으로 내린 채 노란색 모자를 쓴 모습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2NE1 화이팅!", "한국 걸 그룹 중 최강!", "뿌듯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18일(현지시간) 프랑스칸 클로드 드뷔시 홀에서 열린 2012 칸 광고제 세미나에서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나서 연설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