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극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이하 '로필2')가 화끈한 로맨스로 막을 올린다.
20일 오후 tvN은 '로필2'의 1회에서 남녀 주인공들의 파격적인 밀회장면이 방송된다고 밝혔다.
'로필2'의 밀회 영상은 이진욱과 정유미의 롱 테이크 스킨십 장면을 담은 것으로 100초에 걸쳐 방송된다. 분위기 좋은 재즈바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정유미와 이진욱이 서로를 유혹하기 위한 뜨거운 눈빛연기와 로맨틱한 키스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레드 슬립 차림의 정유미와 이진욱이 현관부터 침실까지 격정적인 키스를 나누는 100초의 파격 밀회 영상은 지난해 화끈 로맨스로 화제를 모은 '로필'의 귀환을 알린다.
'로필2'의 장영우 PD는 "1년 동안 '로필'을 기다려준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만큼 '로필'다운 첫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며 "'로필'의 매력은 현실적이고 솔직한 점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장PD는 "첫 장면에서 남녀가 서로에 대한 호감을 표현하고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해 가는 과정을 현실적이고 임펙트있게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로필2'는 지난해 방송한 '로필'의 두 번째 시즌으로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렸다.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