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스타뷰티쇼', 뷰티토크쇼의 새 장 열까

윤상근 기자  |  2012.06.29 14:38
\'스타뷰티쇼\' 출연진 ⓒ사진=이동훈 기자 '스타뷰티쇼' 출연진 ⓒ사진=이동훈 기자


대한민국 최고 뷰티 전문가들과 '뷰티의 아이콘' 서인영이 만난 신개념 뷰티 토크쇼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신개념 뷰티테인먼트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제작발표회가 29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허윤무 SBS 예능국장 등 제작진과 MC를 맡은 가수 서인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 헤어 아티스트 이순철, 뷰티디렉터 강옥진, 파워블로거 박설아, 피부과 전문의 이정훈 등 뷰티 전문가들이 함께 참석했다.

먼저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는 MC 서인영의 도도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들이 카메라에 담기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배우 김남주, 이제훈, 이태곤, 한혜진, 개그맨 정형돈, 다비치 멤버 강민경, 원더걸스 등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인사가 이어졌다.


서인영은 자신의 히트곡 '신데렐라'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환한 웃음으로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포토타임을 가진 후 서인영은 "첫 단독MC를 맡게 되서 부담도 되지만 설레기도 하다"며 "솔직한 매력으로 뷰티에 관해서 좋은 것은 좋지만 싫은 부분은 아니라고 분명하게 말하는 MC가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제작발표회에 함께 참석한 피부과 전문의 이정훈은 "(서)인영 씨가 솔직한 성격과 함께 나름대로 뷰티에 대한 안목도 가지고 있어서 전문 MC로서의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이 뷰티에 관심이 많은 모든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파워블로거 박설아도 "모든 여성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여성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뷰티디렉터 강옥진도 "20억 아시아 여성들의 '뷰티지침서'가 되도록 전문가로서 노력하겠다"고 밝혔고 헤어 아티스트 이순철은 "뷰티는 자신감이다. 모든 이들이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는 매주 새로운 셀레브리티가 게스트로 초대되어 함께 뷰티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누는 뷰티 토크쇼로 대한민국 최강 뷰티 전문가들의 보다 수준 높고 유용한 뷰티 노하우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는 매주 새로운 뷰티 테마에 맞는 게스트를 초청해 이야기를 나누는 '뷰티 톡 위드 스타', 뷰티 업계 핫 이슈를 접하는 '뷰티 핫 이슈', 뷰티 전문가들의 잇 아이템을 가지고 펼치는 '뷰티 배틀' 등 다양한 코너 구성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뷰티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는 MC 서인영과 대한민국 최고 뷰티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뷰티에 관한 모든 정보를 책임질 예정이다.

오는 8월 13일 오후 11시에 SBS E!, SBS Plus, SBS M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